브랜드 스토리

esc stroy

TOP

eighty
seven
coffee

esc(EIGHTY SEVEN COFFEE)는
커피가 가장 맛있는 온도인
87도씨라는 모티브로 시작하였습니다.

항상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제공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본 브랜드를 시작하였으며, 최신 트랜드에 귀기울여
음료를 개발하여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점주와 소비자를 생각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esc

brand
identity

그리스신화 불의 신 헤스티아를 모티브로한
esc의 브랜드 컨셉입니다

그리스신화 불의 신 헤스티아를 모티브로 가져온 심볼타입 시안으로
라이트하고 간결한 라인으로 이루워진 원형심볼과
조화를 이루는 서체를 개발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특허
esc만의 독창적인 상표, 디자인 특허를
출원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독창적인 메뉴
특색 있는 메뉴, 수제메뉴들로 구성하여
독창적인 메뉴라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소신과 철학
품질 좋은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델이 되겠습니다.